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다비치보청기 청력사관 4기 모집

연합뉴스2017-06-27

다비치보청기 청력사관 4기 모집


▲ 대한민국 대표 귀건강 청력지킴이 다비치보청기가 오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청력사관 4기를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다비치보청기 청력사관은 관련학과 졸업예정자와 졸업생들에게 다비치 이카스(ECAS: Ear Consulting Analyze System) 전산시스템을 통한 교육을 제공해 고객관리, 고객상담의 실무 경험을 습득할 수 있도록 양성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이번 4기 모집은 지원서와 이력서, 자기소개서, 학과장 추천서를 포함한 서류전형을 통해 합격자를 선발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들에게는 면접 기회가 주어진다.
7월 13일 최종 합격자 발표 후 7월 17일부터 10월 13일 총 3개월간 다비치 청력사관 교육이 진행되며, 교육 기간에는 월 20만 원의 훈련 수당과 숙식이 제공된다.
3개월간의 교육을 수료하면 전국 다비치보청기 센터 및 청각언어재활센터서 근무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또한, 청력사관 제도 외에도 대구가톨릭대, 한림대 등 전국 주요 대학교 청각학과와 협력해 산학밀착형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
지난 22일 강동대와 산학협력 체결을 통해 의료청력재활과를 신설하고 2018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40명의 취업 약정으로 졸업 후 전국 69개 다비치 보청기 센터 및 언어재활청각센터로 취업이 가능하다.
한편, 다비치보청기는 난청 고객을 위한 보청기 무료청력테스트와 다비치 알파 브이 보청기 2주 무료 체험 착용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