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충남소식] 천안종합운동장 바닥분수 운영 중단

연합뉴스2017-06-22

[충남소식] 천안종합운동장 바닥분수 운영 중단

(천안=연합뉴스) 천안시 시설관리공단은 극심한 가뭄에 따른 물 절약을 위해 천안종합운동장 바닥분수 운영을 올해는 하지 않기로 했다.
가동중이던 분수광장 모습[천안시 제공=연합뉴스]
시설관리공단은 시민들의 무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해마다 7∼8월 종합운동장 바닥분수를 가동했었다.
시설공단은 바닥분수 가동 중단으로 올해 2천여t의 물을 절약할 것으로 예상했다.

당진시 순성면-성남시 정자1동 도·농교류
(당진=연합뉴스) 당진시 순성면과 순성면주민자치위원회는 22일 순성왕매실조합에서 경기도 성남시 정자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도·농 교류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했다.
이번 협약으로 당진지역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직거래로 정자1동 주민에게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양측 관계자들은 도농교류의 구체적인 방안으로 해마다 정자1동에서 농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설하기로 했다.

대명리조트 천안, 여름 성수기 프로모션 진행
(천안=연합뉴스) 대명리조트 천안(구 테딘패밀리리조트)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음 달 21일까지 하나은행과 공동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EB하나은행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발급받은 쿠폰을 워터파크 현장매표소에 제시하면 50% 할인(동반 3인)과 산삼스파존 전 코스 무료(본인에 한함) 혜택을 준다.
오는 26일부터 7월 21일까지는 주중에 한해 테딘워터파크 BLUE DAY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란색 5가지(모자·상의·하의·신발·가방) 아이템 중 한 가지 착용 시 워터파크 50% 할인(본인에 한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041-906-7000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