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석역 2차 우방 아이유쉘', 주택홍보관 오픈

연합뉴스2017-06-16
마석역 2차 우방 아이유쉘', 주택홍보관 오픈


▲ 야외수영장, 자연하천, 소공원, 피크닉 가든 등 풍성한 테마공원과 친환경 조경을 갖춘 '마석역 2차 우방 아이유쉘'이 주택홍보관을 개관했다고 16일 밝혔다.
총 1천792세대가 예정된 '마석역 2차 우방 아이유쉘'은 51㎡A/B, 59㎡A/B, 84㎡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되며, 남양주 화도의 청정 주거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친환경 단지 설계 및 조경특화, 평면특화를 통해 일반분양 아파트보다 더욱 탁월한 주거환경을 갖출 것으로 이목을 끈다.
자연녹지에 둘러싸인 쾌적한 주거환경에 걸맞게 전 세대 남향배치, 넓은 동간거리를 갖추며, 자연하천이 단지 내를 흐르는 입지적 특성에 맞춰 경관녹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더욱 주목할 수 있는 단지 내 조경특화로는 일반분양 아파트에서도 보기 드문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피크닉 가든, 소공원 등을 조성해 주변 리조트 부럽지 않은 휴양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린이부터 실버세대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테마가든과 휴게공원, 운동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피트니스, 유아놀이방, 경로당, 작은 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계획해 한 차원 높은 생활의 만족을 기대할 수 있다.
중소형 대단지의 강점을 갖춘 '마석역 2차 우방 아이유쉘'에서 눈여겨볼 점은 중소형 아파트를 보다 넓고 여유롭게 만드는 3.5Bay, 4Bay, 4.5Bay 신평면 설계와 함께 1, 2층 테라스, 측면발코니, 최상층 다락방과 연결된 옥상정원을 일부 동에 적용한다.
테라스와 옥상정원은 단독주택의 독립성과 아울러 시원한 조망을 누리는 장점이 있고, 측면발코니는 더욱 넓은 서비스공간을 확보해 중소형 아파트를 더욱 넓게 만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또한, 알파룸, 멀티룸, 팬트리공간 등을 설계해 중대형 부럽지 않은 공간의 여유를 갖출 예정이다.
특히 경춘선 복선전철 마석역과 불과 200m대의 역세권으로 송파 잠실 20분대, 태릉·청량리 20분대로 통하는 쾌속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국도 46호선, 46번 대체우회도로 자동차전용도로, 경춘고속도로 화도 IC 등 광역도로망이 인접해 서울,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 관문이다.
화도의 신구 시가지와 창현지구, 마석지구와도 이동이 편리하며 도보거리에 3개 초교, 3개 중교, 3개 고교 외에 단지 측면 인접 지역에 초등교와 고등학교가 신설 예정으로 안정된 교육 분위기를 갖췄다.
또한, 도보거리에 롯데마트, 로데오 거리 등 풍부한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원스톱 생활을 누리게 된다.
이처럼 교통, 생활, 교육, 자연의 4대 강점에 친환경 대단지의 가치, 차별화된 단지계획과 평면구성의 장점에 3.3㎡당 600만 원대부터의 합리적인 공급가격이 더해져 내 집 마련의 기쁨과 아울러 미래의 투자성에서도 독보적이라는 평이다.
관계자는 "개정 시행되는 주택법의 요건을 고르게 갖춘 사업지로 조합원 가입 상담 전화와 방문자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SM우방산업과 동아건설산업㈜이 시공 예정이며,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구리시 교문동 279-3 중앙하이츠티움 C동에 위치해 개관을 진행 중이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