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소프트웨이브 2020' 내달 2∼4일 코엑스서 개최된다

연합뉴스2020-11-30

'소프트웨이브 2020' 내달 2∼4일 코엑스서 개최된다

최기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2019 소프트웨이브'에서 인도 국가관 참가기업의 설명을 듣고 있다.

▲ 소프트웨이브 조직위원회는 내달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소프트웨어(SW) 산업 전시회인 '소프트웨이브 2020'을 연다고 30일 밝혔다.
'디지털 대전환, SW와 함께'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전시회에는 SW 관련 대·중·소 기업이 참가해 각종 SW 융합 혁신기술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글과컴퓨터, 삼성SDS, LG CNS, 더존비즈온 등 180여개 기업이 출품한다.
전시 구성은 패키지 SW, 정보기술(IT) 서비스, 융합 SW, 인터넷 SW, 게임·콘텐츠 SW로 이뤄졌다. 전시 분야는 시스템통합(SI), 전사적자원관리(ERP),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이며 코로나19, 한국판 뉴딜, 비대면·재택 솔루션 등 당면 이슈를 반영한 품목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해외 바이어와의 온라인 수출상담회, 국내 잠재고객 초청상담회, 전시 참가기업 임원 간 상생 간담회 등 부대행사를 연다.
또 오프라인 전시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전시 기간 홈페이지에서 전시회에 참가한 모든 기업 부스의 인터뷰 영상 클립을 공개한다.
소프트웨이브 조직위원회는 수용인원 디지털 데이터 관리, 단체 입장 제한, 마스크 및 장갑 착용 등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