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금주신상] 슈퍼쾌속·냉동보관…쿠쿠 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연합뉴스2020-10-03
[금주신상] 슈퍼쾌속·냉동보관…쿠쿠 밥솥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 [쿠쿠전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쿠쿠전자가 기존 트윈프레셔 밥솥에 슈퍼쾌속·냉동보관 등의 새 기능을 탑재한 '트윈프레셔 더 라이트'를 출시했다. 6인용과 10인용으로 나온 신제품은 바쁜 현대인의 생활에 맞춰 집밥을 더욱더 빠르고 편하게 만들 수 있도록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고 쿠쿠전자는 소개했다.




▲ 풀무원건강생활은 보습력을 더해 건조함 없이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하는 손 소독제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티슈'와 '풀무원로하스 손소독안심겔'을 내놨다. 이번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일회용 티슈 타입 1종과 휴대용·대용량 겔 타입 2종으로 출시됐다.




▲ 유한킴벌리가 친자연 물티슈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를 출시했다. 유한킴벌리는 이번 신제품에 대해 일반적인 물티슈와 달리 인조섬유를 전혀 첨가하지 않았고 100% 천연펄프 원단만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 SPC그룹의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이 고추장 메뉴인 '고추장 치킨 쉑'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통 닭가슴살을 저온 조리 방식으로 만든 '치킨 쉑'에 매콤달콤한 고추장 글레이즈 소스와 참깨를 뿌려 양념치킨 맛을 내는 등 한국적 풍미를 살렸다고 SPC그룹은 설명했다.





▲ 국순당이 본사가 위치한 강원도 횡성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대표 지역 축제인 횡성한우축제 알림 라벨을 부착한 막걸리를 한정 제품으로 출시했다. 국순당은 국순당 대박막걸리 20만병에 횡성한우축제 홍보 문구를 넣어 전국에 유통한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