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제로블럭, 13일까지 스크래치 특별할인전…시공비 할인행사도

연합뉴스2020-09-01

제로블럭, 13일까지 스크래치 특별할인전…시공비 할인행사도


▲ 파크론의 층간소음매트 시공 브랜드인 제로블럭은 오는 13일까지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 브레드폼 퍼즐매트 '스크래치 특별할인' 기획전과 전문가 시공비 할인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생산 공정상 발생하는 작은 스크래치나 0.2㎜ 수준의 두께 차이, 미세한 색상 차이 등 변형제품을 최초 판매가보다 낮은 가격에 선보인다.
할인 품목으로는 폴리우레탄(PU) 브레드폼 18T 퍼즐매트를 장당 30%, 층간소음 저감효과를 강화한 30T 두께 매트를 장당 3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거주공간 넓이에 따라 최대 40만원 상당의 전문가 시공비도 10만원으로 고정 할인받을 수 있다. 시공비 할인 서비스는 수도권, 경기, 강원, 충청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브레드폼 매트는 사이드, 센터, 코너매트로 구성돼 주문 시 전문가 상담을 받으면 좋다.
브레드폼은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 경량 층간소음 매트 테스트를 통해 폴리염화비닐(PVC) 퍼즐 매트 30T 기준 시공 전 70dB 소음을 시공 후 20.5dB로 줄이는 소음 완화 효과를 인증받았다. 또 어린이 제품 안전특별법 국가통합인증마크(KC 인증)도 받았다.
생활 방수 기능을 적용해 주방이나 거실매트로 활용할 수 있으며 TPU 표면처리를 강화해 매트 손상이 적다.
회사 관계자는 "브레드폼은 유해물질을 함유하지 않은 환경친화적 수성 이형제를 사용한 매트로 제조 공정상 자연적으로 이음새 뜯김 현장이 발생하는데 이를 보완하고자 소량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실내생활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놀이방매트나 층간소음 예방, 충격흡수매트의 중요성이 주목받는 가운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제로블럭의 우수성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로블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