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초보부터 마니아까지…현대차그룹 차량 성능을 체험하세요"

연합뉴스2020-06-15
"초보부터 마니아까지…현대차그룹 차량 성능을 체험하세요"
다음달 18일부터 인제서 '202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현대차그룹은 다음달 18일부터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현대차·기아차·제네시스 차량의 성능을 브랜드별로 체험할 수 있는 '2020 현대차그룹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차그룹, '2020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프로그램 실시
현대차[005380]의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기아차[000270]와 제네시스로 확대해 작년부터 선보이는 것으로, 운전이 낯선 초보자부터 모터스포츠 마니아까지 많은 고객이 다양한 차량의 주행 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끼도록 구성됐다.
프로그램은 운전자의 주행 능력과 참가 조건에 따라 ▲ 드라이빙 기초 교육(레벨 1) ▲스포츠 드라이빙 입문 교육(레벨 2) ▲스포츠 드라이빙 심화 교육(레벨 3)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운전자 의도보다 핸들이 더 돌아가는 오버스티어 컨트롤을 배워볼 수 있는 드리프트(Drift) 프로그램을 새롭게 마련했다.
프로그램에서는 현대차 아반떼·쏘나타·벨로스터N, 기아차 K3 GT·K5·스팅어, 제네시스 G70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27일부터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브랜드 고유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열화상 카메라 비치, 전체 차량 방역 실시 등 철저한 방역에 힘쓸 계획이다.
hanajja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