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디팡, '부산 케이펫 페어' 참가…강아지매트 등 신제품 선봬

연합뉴스2020-05-29

디팡, '부산 케이펫 페어' 참가…강아지매트 등 신제품 선봬


▲ 반려동물 안전용품 브랜드 디팡은 오는 3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2020 케이펫 페어'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케이펫 페어는 반려동물 산업 발전과 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국내 최대 펫 산업 박람회로, 사료·간식, 의류·액세서리, 설비, 가구, 용품 등 다양한 애견용품을 전시한다.
디팡은 케이펫 페어를 통해 신제품 논슬립진 스텝을 포함해 강아지 매트와 반려동물 건강용품을 선보인다.
논슬립진 스텝은 논슬립 진 원단을 적용한 애견 계단으로, 밀림 및 미끄럼을 방지해 반려동물의 슬개골 탈구를 예방한다.
원단에 이물질이 묻지 않고 쉽게 떨어지도록 방오코팅을 적용해 외부 오염을 막은 게 특징이다.
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쿨매트는 기존 쿨매트와 달리 바닥과 밀착하지 않고 공중에 떠 있는 해먹 형태 매트로, 공기 순환과 열기 배출을 도와 일정한 온도와 습도를 유지할 수 있다.
탄탄한 입체구조와 엠보싱 처리로 반려동물의 체중을 분산시키고 안전하게 지지할 수 있으며,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지지대를 적용해 고객 편의를 강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기존 제품 외 추가로 선보인 제품을 통해 전문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반려동물 안전 문화 형성과 제품 개발에 더욱더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케이펫 페어 기간에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