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한강그룹, 경기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 748실 분양

연합뉴스2020-05-25
한강그룹, 경기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 748실 분양


▲ 한강그룹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도내동 일원에 '고양 원흥 줌시티' 오피스텔을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고양 원흥 줌시티는 한강그룹 시행하고, 우리자산신탁과 대창기업이 시공을 맡았으며, 지하 6층∼지상 23층, 총 748실 규모로 조성된다.
중앙공원과 호수공원 등 에코시티를 개발할 예정인 고양 3기 신도시 창릉신도시와 인접해 있으며, 북한산 조망권을 확보해 쾌적한 자연환경과 다양한 자족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내부 공간은 혁신설계와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한 주거환경을 확보했으며, 1대1 주차환경을 갖췄다.
이케아, 스타필드, 롯데아울렛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1층 상업시설에는 편의점, 외식업체, 카페 등이, 2층에는 휘트니스센터가 입점할 예정이다.
3호선 원흥역과 가까이 위치해 서울 은평, 상암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GTX-A노선과 고양선, 서울-문산고속도로 개통(예정)으로 삼중 교통망이 확충되면 서울까지 10분대, 강남까지 30분대에 갈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켄달스퀘어, 원흥지식산업센터, 삼송테크노밸리, 매경미디어센터 등 기업, 학교, 연구기관이 연계된 4차산업 전초기지와 인접하다"며 "일자리 창출에 따른 풍부한 오피스텔 임대 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이달 말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3번 출구 인근에 개관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