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바이오제닉스코리아, '콤부차 원더드링크' 현대홈쇼핑 방송

연합뉴스2017-03-23
바이오제닉스코리아, '콤부차 원더드링크' 현대홈쇼핑 방송


▲ '바이오제닉스코리아㈜'(대표이사 김기태)가 홍차버섯 발효음료 '콤부차(KOMBUCHA)'를 오는 27일 오전 10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은 '콤부차'에 대해 "차와 진균, 효모를 경합하여 발효한 천연발효 음료로 유기산, 미네랄, 비타민, 폴리페놀 등이 함유돼 있어 면역력 증강, 항산화, 피부건강, 간 해독 작용,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라고 말하며 "맛 또한 홍차 특유의 고급스러운 풍미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만드는 CO2로 인해 톡 쏘는 듯한 탄산음료의 상쾌함이 잘 어우러졌다"고 소개했다.
이번에 수입·판매되는 '콤부차 원더드링크(KOMBUCHA WONDER DRINK)'는 OTCO 유기농 인증을 획득 제품으로 저온살균방식으로 특별 제조됐는데, 이 방식은 영양성분은 그대로 간직하면서도 위생적이며 음료처럼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소수 셀럽에게만 알려졌던 웰빙 건강음료 '콤부차'를 국내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정식 수입하게 됐다"며, "현대홈쇼핑을 통해 좋은 구성으로 판매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콤부차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바이오제닉스코리아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