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세일투나잇, GS25 나만의 냉장고와 '핵이득' 이벤트

연합뉴스2017-03-23

세일투나잇, GS25 나만의 냉장고와 '핵이득' 이벤트


▲ 타임커머스 대표 애플리케이션 '세일투나잇'은 GS25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와 손잡고 기분 좋은 '핵이득(?)'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행사는 나들이가 늘어나는 3월을 맞아 이달 말일까지 세일투나잇의 직영숙박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GS25의 다양한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이다.
세일투나잇에서 직영숙박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편의점 셀프 룸서비스 4가지 세트 상품 중 한 세트 상품의 쿠폰이 랜덤 발송되며 GS25 앱 나만의 냉장고에 쿠폰번호를 등록 후, 사용이 가능하다.
세일투나잇 관계자는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이 즐겨 찾는 타임커머스인 만큼 이번 '세일투나잇·나만의 냉장고'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GS25도 타임커머스를 즐겨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나만의 냉장고를 알리고 GS25에 대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비싼 룸서비스가 아닌 세일투나잇과 GS25가 제공하는 셀프 룸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뜻하지 않은 즐거움을 제공해 양사의 호감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라고 덧붙였다.
세일투나잇과 GS25는 유어스 오모리라면2종세트, 여행용 위생용품 세트, 스타벅스 더블샷 세트, 과자·초콜릿 세트와 같이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으로 세트를 구성했다.
세일투나잇 측은 "GS25 나만의 냉장고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