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그린알로에, 알로에에스테 대한민국명품브랜드대상 2년연속 수상

연합뉴스2017-03-23
그린알로에, 알로에에스테 대한민국명품브랜드대상 2년연속 수상


▲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는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가 '2017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알로에화장품 부분에 2년 연속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업체 측은 "코스메틱 브랜드인 '알로에스테'는 라벤더수 적용한 천연물을 바탕으로 천연방부시스템을 적용한 화장품과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인증으로 알로에의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은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사용되는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만을 함유하고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도 사용하지 않는 정직한 제품이며 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알로에스테'는 알로에에 복합차추출물을 가미한 자연친화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간판제품인 '네추럴스킨케어100'은 알로에추출물만 함유된 제품이다.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수분을 충전하고 저장해 증발을 막을 수 있도록 촉촉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히아루론산과 콜라겐까지 함유해 수분과 탄력까지 챙겼다.
업체 관계자는 "미백기능과 주름개선을 동시에 인증받은 프리미엄 스페셜 케어 라인도 출시했는데 '수프리마앰플세럼&수프리마링클크림'은 현대 여성의 피부 고민인 피부 탄력과 주름, 미백, 피부결, 모공을 한꺼번에 케어할 수 있다"라며 "이 제품은 20종의 식물성추출물과 4종의 발효여과물, 3종의 줄기세포와 EGF, 콜라겐, 엘라스틴, 금 등 피부 친화적인 성분이 함유돼 피부 광채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라고 소개했다.
선크림도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14가지 식물성 추출물과 펩타이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추고 백탁현상 없는 워터프루프 기능에 천연물을 바탕으로 한 방부시스템까지 적용했고, 자외선 A, B를 동시에 차단하고 주름과 미백까지 삼중기능성 제품이다.
이 밖에도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비누도 리뉴얼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알로에스테는 친환경 원료만을 선별해 기능성을 높여 자연친화주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대중적인 명품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나아가겠다"고 강조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