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인제군, 온라인 쇼핑몰 인제몰서 '봄나물 특판 행사' 진행

연합뉴스2020-04-20
인제군, 온라인 쇼핑몰 인제몰서 '봄나물 특판 행사' 진행


▲ 강원도경제진흥원(원장 이승섭)은 내달 13일까지 인제군 공식 온라인 쇼핑몰 인제몰에서 '봄나물, 가정의 달 맞이'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 및 기업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온라인몰을 통해 인제 지역 농가에서 생산되는 상품을 선정·판매한다.
봄나물은 곰취와 명이나물로 구성됐으며, 1㎏에 각 1만2천원과 2만원에 판매한다.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도라지 진액 및 발효액, 와송과 솔잎 발효액 제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특판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코로나19와 환절기 여파로 면역력이 약화한 시기에 우수한 품질의 봄나물 섭취로 기관지 건강을 강화해보길 바란다"며 "대형 포털사이트 검색 광고 및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활용해 홍보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인제몰은 2017년 9월 인제군의 보조를 받아 강원도경제진흥원 지역발전본부에서 개설한 군 공식 쇼핑몰로, 현재 70개 기업이 입점해 운영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5개 기업이 추가 입점해 군 소재 기업의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지원하는 한편, 강원도 공식 인터넷 쇼핑몰 강원마트와 연계해 강원마트관, 강원도 브랜드관 등 홍보 및 판로 확대를 지원하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향후 지역 특산품을 활용한 신제품 발굴과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관내 생산제품의 홍보 확대로 기업 판매 촉진을 도모하는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강화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