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열기

사람중심 취업사이트 SARAMIN

MY

우리카드, 위비 할인 카드 출시

연합뉴스2017-01-02

우리카드, 위비 할인 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박의래 기자 = 우리카드는 '위비 할인', '위비 포인트', '웰리치주거래2' 등 3종의 신용카드 신상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위비 할인 카드는 대형할인점, 백화점, 온라인쇼핑, 홈쇼핑, 학원, 병·의원(동물병원 포함), 보험, 주유, 대중교통 등 주요 9대 업종에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동통신 요금, 아파트 관리비, 렌탈료 등을 매월 25만원 이상 자동이체 결제하면 포인트도 2천500점 적립된다.
위비 포인트 카드는 온라인쇼핑, 홈쇼핑, 편의점, 면세점, 학원, 병·의원, 대중교통 등 1인 가구의 소비가 많은 주요 15대 업종을 대상으로, 매월 사용액 기준으로 1위 업종은 7%, 2위 업종은 5%, 3위 업종 3%를 자동으로 적립해 준다.
또 해외 이용수수료(0.3%) 면제와 해외 현금자동입출금기(ATM) 현금인출수수료(건당 3달러) 면제 서비스도 있어 해외 직구와 해외여행 시 각종 수수료를 아낄 수 있다.
웰리치주거래2 카드는 이동통신과 대중교통에서는 사용액의 2%를 포인트로 받고, 대형할인점, 온라인쇼핑, 면세점, 해외가맹점에서는 1.5%, 그 외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는 0.7%를 적립 받을 수 있다.
또 카드 발급 후 6개월간 국내에서 400만원 이상 이용하면 포인트 1만5천점을 준다.
우리카드는 "시장과 고객 트렌드 변화를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 신규 부가서비스를 대폭 강화했다"고 말했다.

위비 할인카드 광고. [우리은행 제공=연합뉴스]
laecorp@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