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삼성카드, 이천미감과 팔로팔로미 이벤트…"이색 쌀 박스 제공"

연합뉴스2020-04-07

삼성카드, 이천미감과 팔로팔로미 이벤트…"이색 쌀 박스 제공"


▲ 삼성카드는 오는 11일까지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프리미엄 쌀 전문업체 이천미감과 이색 쌀 박스를 제작해 증정하는 '팔로팔로미(米)'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자유로운 외출이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삼성카드가 대신 끼니를 챙겨준다'를 주제로 현대인의 몸과 마음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
팔로팔로미 박스는 경기도 이천과 여주 농부가 1대1 계약을 맺고 생산한 쌀을 도정 직후 신선하게 진공 포장해 2주 내로 배송하는 특별 제작 상품이다.
'삼카가 밥 먹여줍니다'라는 문구가 쓰인 상자를 열면 고품질 쌀 패키지 위에 각각 '끼니 거르지 말자', '대충 먹지 말자', '혼자 먹지 말자' 등의 카드가 부착돼 있다.
이벤트 신청은 삼성카드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공식 SNS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끼니를 챙겨주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안부 인사를 전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팔로팔로미 박스 수령 후 '삼성카드', '팔로팔로미' 등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쌀 박스 인증샷을 올린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미니 밥솥 등 추가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사회적 거리 두기 캠페인으로 지인과 얼굴 보며 밥 한 끼 먹기 힘든 상황 속에서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을 전달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마음이 담긴 좋은 쌀로 건강한 식사를 챙기며 소중한 사람과 편안히 식사할 수 있는 일상이 어서 돌아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