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잡코리아, 'BIO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연합뉴스2017-03-21

잡코리아, 'BIO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개최


▲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최하는 '제4회 BIO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본 경진대회는 이달 20일부터 29일까지 총 열흘간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잡코리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역시 행사 운영을 전담해 대학생 및 예비창업자들을 적극 지원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BIO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는 바이오 분야 우수 아이디어 발굴 및 청년 창업 촉진을 위해 기획됐다.
대학생, 예비창업자, 창업 2년 이내 창업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분야는 제약, 화장품·뷰티, 식품 등 보건산업 전 분야다.
참가신청은 경진대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팀 지원 시 5명 이내로 팀원을 구성해야 한다.
'BIO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결선심사 및 시상은 4월 12일 코엑스 D홀에서 진행된다.
결선심사에는 전문가들의 서류·예선심사 과정을 거친 7팀이 올라 창업 아이디어를 발표하며 결선심사에 오른 최종 7팀에는 총상금 1천만 원 지원 혜택을 준다.
한편 잡코리아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창업자 및 예비창업자들을 지원하는 'K-Healthcare Start-up 제3기 멤버십' 행사를 준비 중이다.
이 행사는 시제품개발비용 지원, 임상·경영 컨설팅 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제4회 BIO 창업 아이디어 경진대회' 참가신청은 3월 29일까지 행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