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테코자임, 코로나19 의료진에 숨그린가글 기부…1+1 이벤트 진행

연합뉴스2020-03-16
테코자임, 코로나19 의료진에 숨그린가글 기부…1+1 이벤트 진행


▲ 테코자임(대표 남윤·최동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해 의료진을 대상으로 자사 구강청결제 숨그린가글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숨그린가글은 서울대 치과병원 구강내과 의료진과 협력해 개발한 휴대용 구강청결제로, 계명대 동산대구병원, 대구가톨릭대병원, 경북대병원, 부산대병원 등 지역 병원에 각 2천포의 구강청결제가 전달됐다.
남윤 대표는 "방호복 착용 시 화장실 가기가 어려워 의료진들이 수분 섭취를 제한한다고 들었는데 이는 입안을 쉽게 마르게 해 심한 구취를 유발한다"며 "가글을 통해 의료진이 더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호흡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코자임은 코로나19 최대 피해 지역으로 꼽히는 대구·경북 지역 지원을 위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숨그린가글 1+1 기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고객이 가글 한 통을 구매하면 의료진을 위해 한 통을 추가 기부하는 매칭 이벤트로, 기부된 제품은 경북대병원에 우선 기부된다.
이벤트를 통한 수량 및 기부 내역은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코자임은 2019년 9월 중소벤처기업부 민간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TIPS) 프로그램에 선발된 바 있으며, 신생 구강 바이오·헬스 연구개발 중심 스타트업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