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탁코리아, 이커머스 플랫폼 '스타일씨'로 수익형 네트워크 구축

연합뉴스2020-03-12

탁코리아, 이커머스 플랫폼 '스타일씨'로 수익형 네트워크 구축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그룹 탁코리아(대표 박재범)는 기업과 노동자가 고용 계약이 아닌 서비스 제공 계약 형태를 맺고 일하는 '긱 이코노미'(Gig economy : 긱 경제) 이커머스 플랫폼 스타일씨를 통해 신개념 수익형 네트워크를 구축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타일씨는 누구나 제약 없이 물건을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는 수익형 쇼핑 공유 플랫폼으로, 이커머스 계의 유튜브를 목표로 이용자의 자유로운 참여를 유도한다.
다양한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판매가 가능하며 평균 10%의 적립금 지급과 적립금 현금 인출 서비스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플랫폼 내 셀러들의 수익 활동은 셀러와 플랫폼이 함께 이익을 얻는 선순환구조로 연결돼 있으며,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판매를 진행하는 등 이용자들과의 상생 서비스 운영을 구현한다.
아울러 더 많은 셀러와 이용자의 편의 증진을 위해 이용 방법을 간소화하고 즉각적 피드백이 수용될 수 있도록 플랫폼 커뮤니티를 활성화했다.
인플루언서, 미디어 커머스 등 다각화로 진화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플랫폼을 통한 수익 창출 모델을 설계하고 신규 일자리 창출의 교두보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박재범 대표는 "스타일씨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긱경제 플랫폼을 선도하는 하나의 경제 생태계"라며 "플랫폼 속에서 N 잡러, 셀슈머 등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누구나 자유로운 수익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변화하고 발전하는 플랫폼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