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김가네, 신메뉴 출시…"이유 있는 김밥의 진화"

연합뉴스2017-03-17
김가네, 신메뉴 출시…"이유 있는 김밥의 진화"


▲ 김밥집을 프랜차이즈화해 대중화시킨 김밥 브랜드 '김가네'가 이색 김밥을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일반적으로 지단을 만들어 김밥 재료로 사용되는 상식을 깨고 삶은 계란을 넣어 만든 '치킨 에그 김밥'은 훈제 닭가슴살과 콘샐러드가 어우러져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좋다.
날치알을 넣어 롤 형태로 말아 그 위에 영양소가 가득 담긴 쌀눈과 소스로 토핑한 '쌀눈 날치알 김밥', 돈까스롤 김밥과 새우롤 김밥 등 일반 김밥에서 벗어난 롤 형태의 김밥을 새롭게 출시했다.
김가네 측은 "일반 김밥보다 롤형태의 김밥은 밥을 김 밖으로 말아 만들기 때문에 만들어 내기가 까다로울 수 있다"라며 "하지만 김가네가 과감하게 롤 형태의 김밥을 신메뉴로 출시한 이유는 1994년부터 이어진 오랜 노하우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김가네는 신메뉴 출시에 앞서 지난 2일부터 4차례에 걸친 가맹점주 초청 교육을 통해 메뉴 정책을 소개하고 신메뉴 시연회 및 시식회를 통해 신메뉴 출시를 준비했다.
모든 메뉴의 조리 과정을 동영상 교육이 가능하도록 매뉴얼화시켜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조리 교육이 가능하도록 제공했다.
이번 신메뉴의 총괄 개발을 담당한 박은희 사장은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메뉴가 출시되어야 고객의 방문이 늘고, 가맹점의 매출이 향상될 수 있다는 사명감으로, 오랜 기간 공을 들여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김밥 분식점에서도 고객이 만족할 만한 높은 가치를 지닌 메뉴가 제공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겠다"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