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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오헤어, K-BPI 헤어&뷰티브랜드샵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연합뉴스2017-03-16
준오헤어, K-BPI 헤어&뷰티브랜드샵 부문 2년 연속 1위 선정


▲ 국내 토털 뷰티살롱 '준오헤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헤어&뷰티브랜드샵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KMAC의 한국산업브랜드파워(K-BPI) 조사는 소비자들이 각 브랜드에 대해 가진 인지도, 충성도(로열티)를 토대로 브랜드파워를 측정해 발표하고 있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지표로 활용된다.
준오헤어 측은 "1만2천여 명에 이르는 소비자들이 참여한 조사 결과 준오헤어는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종합한 브랜드파워 지수에서 경쟁우위를 확보한 것으로 나타났다"라고 분석했다.
준오헤어는 현재 123개 전 매장을 직영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체계적이면서도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준오헤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준오헤어는 고객을 위해 최고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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