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자연드림, 바디버든 줄이기 500명 참여자 모집

연합뉴스2017-03-15

자연드림, 바디버든 줄이기 500명 참여자 모집


▲ 친환경 전문 브랜드 '자연드림'이 체내 유해물질 줄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15일 용산역 광장에서 '자연드림 바디버든 줄이기 캠페인'을 알리는 행사를 펼쳤다고 15일 밝혔다.
체내에 쌓이는 유해물질의 총량을 의미하는 바디버든의 문제를 소비자에게 알리고 이를 줄이기 위한 방안을 제시한다는 취지이다.
지난 SBS 스페셜에서 보도된 바디버든의 실체와 그로 인한 영향은 소비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각종 화학물질을 접하는 것이 일상이 되었고 그 결과 몸속에 쌓인 유해물질은 다음 세대까지 대물림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이 밖에 화학물질로 인한 또 하나의 비극,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우리 사회는 화학물질의 사용에 대한 걱정과 불안은 커지고 있다.
자연드림은 바디버든 줄이기 캠페인을 통해 500명의 시민 참여자를 모집하여 체내 유해물질의 변화를 살펴본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자연드림 체험키트와 분석비를 무상 제공하고, 체내에서 배출을 돕는 식생활과 생활지침을 공유한 후 2주 동안 유해물질 회피생활 후 체뇨검사를 통해 유해물질의 변화를 확인한다.
체험단 모집은 이달 31일까지 자연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자연드림은 지난 30년 동안 순수 압착 방식으로 짜낸 압착유채유, 캐러멜색소 대체재 개발 등 합성첨가물을 최소화한 상품 개발에 집중해왔고, 더불어 식품과 생활용품에 사용된 성분 정보는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을 원칙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쌓았다고 설명했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현대인은 일상 속에서 많은 유해물질에 노출되어 있지만 배출하는 식생활과 운동은 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바로 알고 건강한 식생활을 공유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