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르바통, '반반에디션 3종' 초도 물량 완판

연합뉴스2017-03-14
코스메틱 브랜드 르바통, '반반에디션 3종' 초도 물량 완판


▲ ㈜바자크코리아(대표이사 오성민)는 자사 브랜드 'LEBATON(르바통)'의 반반에디션 3종 출시 3개월만에 초도 물량 3만 개가 완판됐다고 14일 밝혔다.
'반반에디션' 제품은 두 가지 모두 놓칠 수 없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존 제품을 다양하게 결합한 재미있고 똑똑한 제품으로 수분크림과 미백크림의 반반크림, 클렌징오일과 클렌징폼의 반반클렌저, 톤업수분쿠션과 광채커버쿠션의 반반쿠션으로 구성돼 있다.
르바통은 국내 및 세계 각국의 화장품 브랜드를 수출하는 글로벌 에이전트 ㈜바자크코리아가 지난해 상반기부터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준비해온 코스메틱 브랜드로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더욱 간편하고 스마트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탄생했다.
브랜드명은 프랑스어로 요술봉을 뜻하는 바통에서 유래해 빛나는 아름다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가 담겨 있어 제품의 품질과 소비자들의 편의성 및 참신한 아이디어까지 모두 접목했다.
오성민 대표이사는 "현재 르바통반반크림은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국내를 비롯한 중국 등 해외에서도 꾸준히 판매율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자 연구·개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르바통은 국내 오프라인 편집숍(올마스크스토리, 놀다가게)과 홈플러스라티움 매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자사 홈페이지와 국내 온라인 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티몬 외)을 비롯한 중국 온라인 직구 쇼핑몰(JUMEI GLOBAL, GOME)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