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예술유학 정보 총망라한 '2017 영국예술유학박람회' 17일 개최

연합뉴스2017-03-14

예술유학 정보 총망라한 '2017 영국예술유학박람회' 17일 개최


▲ 미술유학전문 영국아트유학(대표 최영신)이 오는 18일과 19일 '2017 영국예술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역에 있는 슈페리어 갤러리에서 진행될 이번 영국예술유학박람회는 순수미술에서부터 건축, 패션, 그래픽, 제품 디자인, 디자인 매니지먼트, 예술 경영까지 예술유학에 대한 정보를 총망라한 유학박람회다.
골드스미스 대학, 글라스고 예술대학, 노리치 예술대학 등 영국 명문대학이 대거 참석하며 포트폴리오를 지참한다면 영국 교수와 일대일 포트폴리오 인터뷰도 받을 수 있다.
박람회 관계자는 "합격 결과도 당일 바로 확인이 가능해 국내 입시 미술에서 전향하거나 국내 대학 진학 후 해외 편입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이어 "2017년 9월 입학이 가능한 영국은 미국보다 절반 정도 적은 학비와 브렉시트 이후 환율 하락 등으로 유학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라며 "오랜 교육 역사를 가진 수준 높은 커리큘럼과 다양한 예술 커뮤니티 활동의 기회가 제공되어 예술유학생들의 학업 만족도가 높은 나라"라고 덧붙였다.
영국아트유학 홈페이지에서는 2017 영국예술유학박람회 무료 참가 신청을 진행 중이다.
박람회 사전 신청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무료쿠폰과 더불어 박람회 장학금, 아이엘츠·포트폴리오 수강 할인권, 백화점 상품권, 캐릭터 머그컵 등을 선물한다.
업체 측은 "이번 박람회는 특별히 미술품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에서 개최될 예정이라 유학상담과 함께 주말 갤러리 무료관람까지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