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2기' 모집

연합뉴스2017-03-14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2기' 모집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이 알바몬 서포터즈 '몬스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2기를 맞은 '몬스터즈'는 마케팅과 각종 콘텐츠 제작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대외활동 프로그램이다.
기획(광고, 마케팅, 프로모션), 제작(영상, 사진, SNS콘텐츠) 부문에서 총 20명의 몬스터즈를 모집 중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몬스터즈 1기는 36대 1의 서류 경쟁률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면서 "올해 2기는 1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기획한 만큼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바몬 '몬스터즈 2기' 서류 접수는 이달 13일부터 27일까지 총 2주간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서류 접수 시 인스타그램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미션 참여는 알바몬 인스타그램 게시물 확인 후 리더형, 분위기 메이커형 등 자신의 강점과 일치하는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완료되며 게시물 확인 및 미션 참여는 알바몬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서류·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한 몬스터즈 2기는 '시급 2배 알바체험', '오프라인 행사 기획' 등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예정이다.
몬스터즈 2기 전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알바 체험 시 시급 2배 지급, 콘텐츠·알바·마케팅 관련 오프라인 교육, 총 400만 원 상당의 장학금 지급 혜택이 제공된다.
몬스터즈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알바몬 인턴 채용 시 우대 혜택을 준다.
'몬스터즈 2기' 지원은 알바몬 앱, 알바몬 모바일웹 내 몬스터즈 모집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모집 페이지에서는 몬스터즈 1기들의 지원 팁 영상과 함께 인기 유튜브 스타 대도서관의 모집 응원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