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개인방송플랫폼 셀럽티비(CeluvTV), 12일 개국방송전 티져 오픈

연합뉴스2017-03-09
개인방송플랫폼 셀럽티비(CeluvTV), 12일 개국방송전 티져 오픈


▲ MCN(Multi Channel Network) 기반의 범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업인 더이앤엠(대표 양성휘·남득현)은 새로 론칭하는 '셀럽티비'의 오는 12일 개국 방송을 앞두고, 울랄라세션, 뉴챔프, 후니아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둥지인 어베인뮤직과 함께 셀럽티비 티져 영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셀럽티비는 모든 분야의 셀럽들이 다양한 주제로 개인 방송을 진행하는 신개념 플랫폼을 지향하며, 연예인 개인 방송 플랫폼 중에서는 가장 자유로운 형태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특징으로 한다.
시청자들은 셀럽티비를 통해 셀럽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방송 프로그램을 원하는 대로 만들어 나갈 수 있고, 기존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셀럽들의 쿡방, 술방 및 라이브 공연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다.
이달 12일 오후 8시, 더이앤엠은 어베인뮤직 측과 함께 울랄라세션을 메인MC로 하는 개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개국 방송에서는 울랄라세션 멤버들의 개인기와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페셜MC의 깜짝 방송 또한 예정되어 있다.
이 외에도 개그맨 이용진, 정용국, 랩퍼 뉴챔프, 에디터 출신 윤마초 등 놀라운 입담을 과시하는 다양한 멤버들이 연달아 출연하여 자신만의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개인방송 콘텐츠 기획력 및 플랫폼 운영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더이앤엠과 실력파 아티스트 라인업을 보유한 어베인뮤직은 '모든 셀럽들의 방송국'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플랫폼을 통해 국내 개인방송 시장에 신선한 자극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더이앤엠 관계자는 "셀럽티비를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각 분야의 셀럽들이 자신들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내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한다"며, "추후 일반 개인에게도 오픈해 24시간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방송국으로 성장시키겠다"고 말했다.
셀럽티비의 티져 이벤트 '개국공신을 모셔라' 는 3월 9일부터 개국방송 당일인 12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될 예정이며, 12일부터는 시청소감을 남기는 '개국공신을 모셔라 2'가 진행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