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알바몬, 윰댕과 알바 에피소드 라이브 방송 진행

연합뉴스2017-03-09

알바몬, 윰댕과 알바 에피소드 라이브 방송 진행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포털 알바몬( 대표 윤병준)이 유튜브 스타 윰댕과 알바 에피소드 방송 '마이 리틀 알바톡'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마이 리틀 알바톡'은 유튜브 스타 콜라보 프로젝트 '프로알바러들의 수다'의 마지막 영상이다.
알바몬은 방송 진행에 앞서 유준호, 대도서관이 제작한 프로알바러들의 수다 영상을 공개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유튜브 스타 윰댕의 '마이 리틀 알바톡'은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실시간 스트리밍 방송으로 윰댕이 직접 진행을 맡아 시청자들의 다양한 알바 경험을 재미있게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채팅, 전화를 활용해 윰댕과 직접 소통할 수 있으며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윰댕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방송 당일 채팅에 참여하지 못했다면, 이달 14일 오후 10시부터 알바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이 리틀 알바톡' 편집본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은 프로알바러들의 수다 영상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투표! 나의 사장님' 이벤트는 선 공개된 대도서관 웹드라마 속 사장님 중 마음에 드는 사장님을 뽑는 이벤트이다.
해당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기프티콘(20명)', '아웃백 기프티콘(2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알바몬은 유튜브 스타 대도서관 강연 초대권을 제공하는 '프로알바러들의 에피소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대도서관 강연은 오는 25일 서초구 잡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