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화성산업,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동호수 지정계약

연합뉴스2017-03-08
화성산업,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동호수 지정계약


▲ 화성산업은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을 분양 중이며 동호수 지정계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지하2층, 지상30층∼39층 아파트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73㎡, 84㎡ A, B 타입 총 657세대로 구성된다.
업체 측은 "영종하늘도시 내 공급된 아파트 가운데 가장 높은 39층으로 설계되어 있다"라며 "1층 세대의 경우 자연그대로의 지형차를 이용한 단지레벨을 선보여 남측도로 보다 약 9m가 높게 조성이 되며 단지 옆 35만㎡의 박석공원과도 단지가 연결되도록 조성했다"라고 전했다.
전세대가 남향위주(남향, 남동향, 남서향)배치로 채광과 통풍, 전망을 확보하였으며 주차장을 지하화하고 지상엔 테마조경을 조성한 공원형 단지 설계를 선보인다.
공항철도 영종역개통으로 인천국제공항, 김포국제공항뿐만 아니라 서울역까지도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영종하늘도서관이 자리 잡고 있고 지구내 신설예정인 초,중,고 부지가 있으며 그 중 초등학교, 중학교는 2020년에 개교예정이다.
단지 인근에는 씨사이드 파크가 조성되어 있으며 올 4월에는 레일바이크장과 캠핑장이 들어선다.
1층과 2층, 최상층의 찬장 높이를 확대하여 체감면적이 더욱 넓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선택형 평면(84㎡)을 통해 침실과 펜트리 혹은 알파룸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73㎡에는 복도 수납장이 제공된다.
주방가구와 현관 신발장은 각각 수납특화공간을 선보이고 신발장의 경우 워크인 클로젯을 통해 더욱 편리한 수납공간을 선보인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의 특화된 설계는 저작권 등록이 된 新평면으로서 맞춤선택형 공간과 수납특화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내 에듀센터에는 SKY독서실, 맘스카페, 키즈랜드, 키즈잉글리쉬, 문화센터가 조성되어 있다.
휘트니스 센터에는 골프, GX룸, 다양한 휘트니스 기구 등을 보유했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계약금 1차 정액제과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의 분양조건을 갖췄다.
견본 주택은 운서역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