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다비치보청기, 전문 청능사 통한 무료 청력 검사 진행

연합뉴스2017-03-08

다비치보청기, 전문 청능사 통한 무료 청력 검사 진행


▲ 보청기 양이 착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귀건강 청력지킴이 다비치보청기는 무료 청력 검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청력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이라면 전국 다비치안경체인 중 60개의 다비치보청기전문점을 방문하여 전문 청능사에게 차별화되고 체계적인 3단계 청력 검사를 통하여 청력 손실, 난청의 유무를 검사받을 수 있다"라며 "다비치보청기만의 차별화된 3단계 청력검사 이경 검사, 순음 청력 검사, 어음 검사를 통한 난청 정도와 난청 유형을 파악하며 이를 토대로 보청기 시착과 개인 맞춤식 상담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다비치보청기는 3단계 청력검사는 물론 청력결과 값을 자동 분석해 더욱 정확한 난청상태와 보청기의 적합성을 판단하여 개인에게 맞는 보청기를 추천해주는 독자적인 상담프로그램인 이카스(ECAS) 시스템과 해피콜 고객케어 서비스로 체계적인 고객 관리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불편 체크 및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러한 전문성과 개인맞춤시스템을 기반으로 보청기 부적응시 환불가능 조건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라며 "분실/파손 보장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비스 가입 고객이 보청기 분실 시 구매 금액의 40% 가격으로 재구매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했다.
다비치보청기는 보청기 노출을 꺼리는 사람들에게 일상 속의 순간마다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착용이 간편하고 가격이 저렴한 스마트 디지털 보청기인 스마트 히어링 보청기를 선보였다.
스마트 히어링 보청기는 블루투스 통화와 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충전식 보청기로 46만5천 원에 출시되었으며, 전국 60개 다비치보청기전문점에서 구매 시 다기능 허리보호대 허리조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