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유비온, 코스모스 공급 계약 체결…무크랜드 합격장학금 이벤트

연합뉴스2017-03-07
유비온, 코스모스 공급 계약 체결…무크랜드 합격장학금 이벤트


▲ ㈜유비온이 소프트온넷 재팬과 학습관리시스템(LMS) '코스모스(Coursemos) 3.0' 라이선스 공급 계약을 체결한 기념으로 '무크랜드'에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무크랜드를 운영하는 유비온은 지난 1월 러닝 플랫폼 '코스모스'의 일본 시장 진출을 위해 소프트온넷재팬㈜(이하 소프트온넷)와 총판 계약을 맺었으며, 지난달 22일 라이선스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코스모스 3.0은 전통적이 학사관리 시스템에 별도 운영해 오던 공개대학강의(OCW), 온라인공개강의(MOOC) 등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이다.
업체 측은 "MOOC와 같이 해외 대학 외부 강의까지 완전히 연동한 제품은 일본 시장에서 찾아보기 힘들다"라며 "무크랜드는 MOOC와 관련한 기술력을 해외에서 인정받았으며, 이를 기념하고자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합격 시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라고 전했다.
무크랜드에서 교재를 구매한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후 올해 안으로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시험 합격 시 각각 장학금 50만 원, 30만 원을 받게 된다.
무크랜드를 통해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 강의는 9단계 커리큘럼으로 나뉘며, 총 75만 원 상당의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주택관리사 강의 역시 7단계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있으며 총 54만 원 상당의 무료 강의를 만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공인중개사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 교수들이 포진해 있으며, 서울대 출신 및 법학전공 교수들의 퀄리티 높은 강의로 구성된다"라며 "교재 구성 또한 기본서, 만화기초서, 서석진 교수의 그림 민법 등으로 차별화하며 수험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강의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