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영어선생님을 위한 커리큘럼 DIY서비스 오픈

연합뉴스2017-03-07

영어선생님을 위한 커리큘럼 DIY서비스 오픈


▲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영어 교사가 영어 수업 계획표를 손쉽게 짤 수 있는 '마이 커리큘럼 가이드(My Curriculum Guide)' 오픈 기념 이벤트를 이달 6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마이 커리큘럼 가이드'는 에이리스트, 옥스포드 대학출판부, 내셔널 지오그래픽 러닝, 맥그로힐, 스콜라스틱, 펭귄 랜덤하우스 등 국내외 유명 출판사의 우수 영어교재 4백여 종과 2천여 권이 넘는 리더스를 활용하여 커리큘럼을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다.
지난 1월 베타 오픈을 통해 선보인 이 서비스는 학원 강사, 방과후교실 강사, 개인 강사는 물론 체계적인 엄마표 영어를 진행하고자 하는 맘티처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베타오픈 서비스 기간에 수렴된 의견들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개선한 후 정식 오픈했다.
오픈 기념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마다 총 4회에 걸쳐서 출제되는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매주 3명에게 컬러 파일, 7컬러 스탬프, 이케아 수납함, 미니 케이크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등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간식용 에너지바를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마이 커리큘럼 가이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