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차바이오에프앤씨 새러데이스킨, '퍼펙팅 쿠션 컴팩트' 출시

연합뉴스2017-03-03

차바이오에프앤씨 새러데이스킨, '퍼펙팅 쿠션 컴팩트' 출시


▲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차바이오에프앤씨(대표 김석진)가 20대 여성들의 피부를 지켜주는 화장품 브랜드 'Saturday Skin(세러데이스킨)'의 쿠션 파운데이션 '퍼펙팅 쿠션 컴팩트'를 국내 및 미국 등 해외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세러데이스킨은 차병원 줄기세포연구소만의 줄기세포 활성화 펩타이드 재조합 성분(CHA-7 es complex TM )을 가미해 안색 개선, 탄력강화 등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며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감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브랜드로 특히 국내외 2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업체 측은 이번에 출시된 '퍼펙팅 쿠션 컴팩트'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의 함유로 피부 위에 촉촉하고 생기있게 밀착되어 충분한 보습효과를 주며,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은 물론 끈적이지 않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쿠션만의 부담스러운 유분기 걱정을 덜었다고 소개했다.
특히 장착된 쉬폰 쿠션 스펀지는 스펀지 전체에 내용물이 노출된 일반 쿠션 스펀지와 달리, 중앙에만 내용물이 채워져 있어 공기접촉을 최소화해 수분증발 없이 오랫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퍼펙팅 쿠션 컴팩트는 라이트 베이지 21호와 내추럴베이지 23호가 있으며, 가격은 3만9천 원이다.
메이크업 순서 가장 마지막 단계 혹은 수정화장이 필요할 때 가볍게 두드려 덧발라 주면 된다.
차바이오에프앤씨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퍼펙팅 쿠션 컴팩트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함유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피부결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한다"며 "세러데이스킨의 뛰어난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미국 유명 잡지 틴보그, 마리끌레르, 나일론 등 다수 매체에도 보도되며 국내외 큰 호응을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세러데이스킨은 쿠션 파운데이션, 에센스, 수분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미스트, 로션, 마스크 제품이 있으며, 추후 선크림도 출시될 예정이다.
제품 구입은 온라인 몰(차더샵, CJ몰, H몰, 롯데홈쇼핑, NS 홈쇼핑, SSG, 롯데닷컴 AK몰, 롯데아이몰, 갤러리아몰, 홈앤쇼핑)에서 가능하며, 현재 미국 유명 백화점 등 온라인몰 3곳에 입점되어 있으며 추후 호주, 홍콩, 일본 대표 백화점에도 입점될 예정이다.
한편 차바이오에프앤씨는 차병원 줄기세포 연구소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문제성 피부의 개선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전문 기업으로서 세러데이스킨 외에도 안티에이징 프리미엄 브랜드인 코스메차움 프리미에르, 에버셀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