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LH, 전북 김제대검산지구 '행복주택·국민임대' 입주자 모집

연합뉴스2019-12-11

LH, 전북 김제대검산지구 '행복주택·국민임대' 입주자 모집


▲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전북지역본부는 오는 16~23일 청년과 신혼부부, 고령자 계층 대상으로 김제대검산지구 내 국민임대 및 행복주택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하는 행복주택은 전용면적 16㎡·26㎡·36㎡ 총 324가구이며, 국민임대는 24㎡·46㎡ 총 276가구로 거주 의사 지속 시 최장 30년 거주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다양한 식재를 배치해 목가적인 경관을 연출했으며, 입주민 편의를 위해 단지 안에는 어린이집, 경로당, 작은 도서관, 사회적기업, 어린이놀이터, 주민운동 시설 등이 조성된다.
김제시 인프라와 인접하며 전주 접근성 또한 좋다. 김제역과 김제공용버스터미널 등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지방도 716호선과 지방도 714호선 통한 시내·외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근에는 김제시민문화체육공원, 수원저수지, 두월천 등과 가까워 김제시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약 600m 거리에 홈플러스가 있으며, CGV 또한 예정돼 있으며, 행정복지센터, 김제시민운동장과 인접하며 김제시청 이용도 편리하다.
다수의 초·중·고교와 한국폴리텍대학 김제캠퍼스도 근거리에 위치한다. 김제순동일반산단, 지평선일반산단, 서흥농공단지, 봉황농공단지 등 주요 산업단지가 근교에 위치해 짧은 출퇴근 거리로 삶의 질을 높이는 직주근접 환경을 갖추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LH 청약센터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LH 상담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