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통영시, 7~15일 '해돋이 여행 전국투어' 로드 마케팅

연합뉴스2019-12-06

통영시, 7~15일 '해돋이 여행 전국투어' 로드 마케팅


▲ 경남 통영시는 오는 7~15일 부산 태종대를 시작으로 창원 로봇랜드, 전주 전북대, 순천 순천만습지, 울산 태화강 국가정원, 대구 동성로 등 지역을 돌며 '찾아가는 로드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통영 이동식 관광안내소는 1t 트럭에 '해돋이 여행, 통영으로 오세요'를 주제로 통영 관광 이미지로 랩핑해 홍보하고, 모바일 플랫폼 터치스크린 키오스크를 활용한 '내가 생각하는 통영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 행사 참여자에게는 모바일 룰렛 경품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통영 관광 홍보물도 함께 전달한다.
관광공사 관광 벤처기업 여행아이큐의 '내가 생각하는 통영은?' 모바일 플랫폼은 통영 대표 관광 홍보 영상과 사진을 활용해 '통영 방문 유무', '통영하면 떠오르는 관광테마', '가고 싶은 통영 대표 관광지', '먹어보고 싶은 통영 대표 음식', '통영에 확대 및 개선 시켜야 하는 관광 요소', '통영 방문에서 구입하고 싶은 2가지', '참여자 빈도 분석' 등을 알아본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연계 온·오프라인 홍보와 다양한 이벤트 등 통영 해돋이 여행 알리기에 힘쓰는 한편, 통영 전국투어 로드 마케팅 현장 스케치 영상 등을 유튜브에도 올릴 예정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겨울철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대도시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통영의 아름다운 해돋이를 홍보해 통영 관광 매력을 알리고 관광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