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스킨플레이어,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 액세서리 론칭

연합뉴스2017-03-02
스킨플레이어,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 액세서리 론칭


▲ 스마트폰 케이스 전문업체 ㈜스킨플레이어(대표 김중견)가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 액세서리를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이번 액세서리는 완성도 높은 양방향 카드 수납 케이스 'i-slide' 시리즈로 대중에게 잘 알려진 스킨플레이어의 기술력과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브랜드가 결합하여 관심을 끌고 있다.
대중들에게 '모험과 탐험의 아이콘'으로 인식되어 있으며 교양지를 넘어 사진 장비, 어패럴 등 다양한 장르로 확장하고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이 모바일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 줄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모바일 브랜드 론칭은 세계적으로 한국이 처음이기에 그 의미가 크다며 다양한 종류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액세서리 개발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스마트폰 사용자가 넘쳐나는 요즘, 스마트폰 액세서리는 단순히 제품 보호 목적을 넘어 자신과 맞는 캐릭터, 컬러, 디자인 등 사용자 개개인의 아이덴티티를 부여하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를 잡고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시점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를 좋아하는 팬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이라며 스마트폰 케이스를 시작으로 선보일 '스킨플레이어'의 다양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 브랜드가 스마트폰 액세서리 사용자들에게 어떤 반응을 얻을지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2008년 설립된 스킨플레이어는 노트북과 스마트폰, 콘솔 게임기, 디지털카메라 등의 디자인 스킨과 액정 보호 필름, 보호 쉴드를 제작해 오며 다년간의 모바일 액세서리 노하우를 축적해 왔다.
이러한 제작 노하우로 매년 출시되는 신제품들에 제품 보호 기능은 물론 효율적인 제품 활용이 가능한 기능성이 더해져 참신한 아이템으로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가죽 커버 형태의 스마트폰 케이스에 미러형 액정을 반영해 커버를 열지 않고서도 전화를 수신할 수 있는 'Trenther View'를 시작으로, 'i_Fit', 'i-slide' 등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기능들이 반영된 액세서리를 출시해 국내외 모두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스킨플레이어는 스마트폰을 보호하는 액세서리와 보호필름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스마트기기가 점차 확산하고 있는 요즘 휴대기기 이용자들의 개성 표현 역시 다양해지고 있는데,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시대적 트렌드에 발맞춘 문화 코드를 분석, 사용자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다양한 상품들을 개발하고 있다.
이는 휴대기기의 보호 기능은 물론, 또 다른 방법으로 자신을 드러내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개성까지 읽어 보다 더 쉽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코드를 만들어가기 위한 스킨플레이어의 기업 이념이기도 하다.
최근 들어 점차 증가 추세에 있는 수출을 통해 스킨플레이어는 이러한 문화코드를 세계무대로 넓혀나가고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