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잡코리아, 현대차 등 '기업공채전략' 서비스 론칭

연합뉴스2017-03-02

잡코리아, 현대차 등 '기업공채전략' 서비스 론칭


▲ 취업포털 잡코리아(대표 윤병준)는 주요 기업 공채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기업공채전략'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취준생이라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잡코리아앱, 잡코리아 모바일웹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잡코리아 '모바일 기업공채전략' 서비스는 합격자소서, 인적성·면접, 채용설명회 후기, 합격스펙 등 공채 핵심 자료들을 기업별로 분류해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기업별 공채 일정 확인은 물론, 업계 최초로 철저한 인증 과정(합격 문자, 메일 인증 등)을 거친 합격자소서, 면접후기 등 잡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모든 공채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기업별 공채 핵심 자료를 한곳에 모아 제공해, 공채 시즌 자료 수집에 어려움을 겪는 취준생들을 지원하려 노력했다"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모바일 기업공채전략'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현대자동차, 삼성전자, CJ제일제당 등 주요 기업 150곳의 공채자료 총 1천600건을 확인할 수 있다.
구직자들은 '모바일 기업공채전략' 서비스 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30대 그룹별 선택, 기업명 선택 기능을 이용해 원하는 기업 공채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좋은일연구소의 이재학 소장은 "신입공채 기간 구직자들은 자료검색 및 수집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있다"면서 "잡코리아 '모바일 기업공채전략'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지원하려는 기업의 일정 및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잡코리아 '모바일 기업공채전략'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서비스 이용은 해당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