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BCCA 주니어 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입시대비 신학기 이벤트

연합뉴스2017-02-28
BCCA 주니어 승무원학원, 항공운항과 입시대비 신학기 이벤트


▲ 이화여대길에 있는 BCCA 승무원학원 김은희 대표(전 항공서비스학과 겸임교수·승무원학과 입시면접관)는 2018학년도 항공승무원학과 대학입시를 위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무료 특강 및 장학생 선발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무료 특강에서는 해당학교, 학과 출신이면서 진에어 전직 승무원이 참석하여 항공운항과 입시 및 승무원 생활에 관한 정보와 팁을 공유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학생들의 궁금증을 풀어갈 예정이다.
또한 2018학년도 입시대비를 위해 장학생 선발대회를 3월 4일, 11일에 실시한다.
예비승무원 장학생 선발은 외항사 1차 면접관인 김은희 원장과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 출신 전문강사가 면접관으로 참석하여 실제 항공운항과 면접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한다.
예비승무원 장학생은 총 11명 선발하며, 선발된 학생에게는 본원 교육과정 수강 시 장학금이 지원되며, 자세한 내용은 BCCA승무원학원 홈페이지 참조, 선발대회 참가 희망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BCCA 주니어 승무원학원은 취업전문인 성인반 BCCA 승무원학원 산하 신설학원이며, 취업에 특화된 강점을 살려 입시와 취업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서울고용노동청에 등록된 정식 해외취업 알선기관으로 유럽, 중동, 아시아권 13개 항공사 출신으로 구성된 전문 강사진이 소수정예수업을 전담하고 알리탈리아(이탈리아 국적기), 에어아라비아(중동 국영항공), 플라이두바이(중동 국영항공), 젯스타 등 굴지의 외국항공사 서울면접을 성사시켜 채용대행기관으로 학원생들의 취업을 돕고 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