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유디치과-본아이에프, 서울 수락양로원서 '구강 건강교육·검진'

연합뉴스2019-11-14
유디치과-본아이에프, 서울 수락양로원서 '구강 건강교육·검진'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이 서울시립 수락양로원에서 구강 관리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 유디치과는 지난 13일 서울 노원구 시립수락양로원(원장 이주묵)에서 사회공헌 협약을 맺은 본아이에프와 어르신 70여명을 대상으로 공동 나눔 캠페인 '제21회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시립수락양로원은 65세 이상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안정적 노후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립된 노인 주거복지시설로, 유디치과는 2016년부터 4년째 수락양로원을 방문해 의료봉사를 하며 건강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고광욱 유디치과의원 대표원장이 어르신들에게 노년기에 지켜야 할 구강 관리 방법 교육을 비롯해 구강 검진, 틀니 점검 및 세척은 물론 평상시에도 관리할 수 있도록 구강관리용품과 관리지침서 100개, 틀니 관리 용품 50개를 제공했다.
본아이에프는 행사에 참여한 양로원 어르신 및 임직원에게 본죽 70인분을 제공했다.
고광욱 대표원장은 "추운 겨울을 앞두고 어르신들의 구강 건강을 미리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며 "치과를 찾기 힘든 어르신들을 꾸준히 찾아뵙고 건강한 치아와 함께 행복한 노년기를 영위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디치과가 실시하고 있는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함께 나눌수록 세상이 따뜻해집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유디치과를 중심으로 협력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