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페이지

기업뉴스

아브라카다브라, 큰틀케이와 업무협약…스포츠카페로 도약

연합뉴스2017-02-23

아브라카다브라, 큰틀케이와 업무협약…스포츠카페로 도약


▲ 호프·치킨사업 프로그램을 수출하는 외식전문 기획법인 ㈜아브라카다브라(대표 이진호)는 지난 22일 온라인 스포츠 예측 정보기업인 ㈜큰틀케이와 협약식을 진행하고 '큰틀 스포츠카페 아브라카다브라 모델'을 개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관련 아브라카다브라는 내달 강남구 삼성동 부근에 스포츠카페 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업체 측은 "아브라카다브라는 세계 80개국 119개 도시 진출목표로 중국 심천 오픈 이후 대만 에버리치 면세점 입점했다"라며 "오프라인에서 치킨 하나로 불황을 이겨낸 아브라카다브라는 한국적인 맛을 자랑한다"라고 전했다.
아브라카다브라는 온라인 스포츠정보사이트의 독보적 결과예측시스템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큰틀케이가 연합해 스포츠토토를 손쉽게 즐기면서 맛있고 신나는 여가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멀티플렉스 공간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이진호 대표는 "큰틀케이의 스포츠분석서비스 모델을 통해 스포츠카페 가맹점주와 고객 모두에게 즐거움과 성공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본 외식서비스 모델이 활성화되면 '집주인이 장사하면 망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안정적 수익을 가맹점주에게 제공하는 창업모델을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