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뉴스

뒤로가기

고아웃코리아, 18~20일 양양서 '제12회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연합뉴스2019-10-11

고아웃코리아, 18~20일 양양서 '제12회 고아웃 캠프 페스티벌'


▲ 아웃도어 스타일 매거진 고아웃 코리아(GO OUT KOREA)는 오는 18∼20일 강원도 양양 솔밭 가족 캠프촌·오토 캠핑장 일대에서 미디어블링과 '제12회 고아웃 캠프'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고아웃 캠프는 '캠핑'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체험 요소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복합문화축제로, 2012년 첫선을 보인 후 전국의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 모두가 어우러지는 캠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행사는 요가, 서핑스쿨, 클라이밍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일상을 벗어나 힐링 타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한 요가 프로그램을 비롯해 서프오션과 함께하는 서핑 스쿨, 전통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준비한 클라이밍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한 노래자랑, 아이엠카이트의 연 만들기 체험, 캠린이(캠핑 어린이)들을 위한 KT 기가지니 키즈 프로그램, 포드자동차의 신형 익스폴로러를 미리 만나볼 기회도 마련된다.
19일에는 MC 프라임(정준형)의 사회로 캠프 분위기를 보다 뜨겁게 달궈 줄 아티스트들의 축하 공연도 펼쳐진다.
한국 모던 록 밴드 델리스파이스의 김민규를 비롯해 '분리수거', '바른생활' 등 최근 음악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밴드들의 릴레이 공연이 캠프의 가을 저녁을 장식한다.
아웃도어와 캠핑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페어는 또 하나의 즐길 거리이자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파타고니아, 마무트, 하이브로우, 그라미치, 아웃도어박스를 비롯해 싱글몰트 위스키 더 글랜리벳, 포드코리아, 슬로우포크 등이 참가한다.
견고한 텀블러를 만드는 브랜드 스탠리와 캠핑 저녁의 낭만 한 잔을 선사할 오터박스의 와인 텀블러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기회도 제공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고아웃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